동래 롯데캐슬 시그니처

페이지 정보

위치 아이피 조회 761
작성일

본문

jogam_busan_castle_signature.jpg

 

동래 롯데캐슬 시그니처

 

 

롯데건설이 부산광역시 동래구 수안동에 조성되는 ‘동래 롯데캐슬 시그니처’를 12월 분양할 예정이다.


‘동래 롯데캐슬 시그니처’는 지하 3층~지상 47층, 4개 동, 전용면적 65~84㎡, 총 870세대로 조성되며, 이 중 164세대를 일반에 분양한다.

 

 

bachi_busan_castle_signature.jpg

 

동래 롯데캐슬 시그니처 배치도

 

 

단지는 부산의 중심인 동래구 내에서도 핵심 입지에 자리한 데다, 롯데건설의 우수한 특화 설계까지 적용될 예정이라는 점에서 미래 가치가 매우 뛰어나다고 평가받고 있어 수요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기대된다.

 

 

■ 한걸음에 누리는 트리플 역세권과 부산 대표하는 전통의 명문 학군 갖춰


‘동래 롯데캐슬 시그니처’는 우수한 입지를 갖추고 있다. 먼저 단지가 위치한 동래구 수안동 일원은 부산의 중심 입지로 부산 전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특히 단지는 주변으로 3개 역을 도보로 이동 가능한 트리플 역세권 입지를 갖추고 있다. 단지에서 도보 약 10분 내에 부산 지하철 4호선 수안역, 부산 지하철 1호선과 동해선 환승역인 교대역, 동해선 동래역이 자리한다.

 

또한 중앙대로와 원동IC, 제2만덕터널 등의 접근성도 좋아 부산 주요 지역이 20분대면 이동 가능해 말 그대로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자랑한다.

 

 

location_busan_castle_signature.jpg

 

동래 롯데캐슬 시그니처 위치도

 

 

학부모 수요자들을 사로잡을 명품 학군도 갖췄다. 낙민초와 동래고 학산여중·고 등 부산을 대표하는 전통의 동래구 명문 학군에 위치하며, 사업지 반경 2.5km 이내에 사직동 및 명륜동 학원가도 있어 명문 사교육 시설의 이용도 편리하다.


여기에 반경 1km 이내에 법원, 검찰청, 세무서, 구청, 경찰서 등 주요 행정 시설이 자리하며, 대형마트, 백화점, 영화관 등 생활편의시설이 밀집한 중심 상권도 인접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또한 자연생태하천 온천천과 온천천을 따라 산책로가 잘 조성돼 있어 쾌적성이 높고 여가생활을 즐기기도 좋다.

 

 

jogam_busan_castle_signature_w.jpg

 

동래 롯데캐슬 시그니처 광역 조감도

 

 

미래 가치도 남다르다. 단지가 위치한 동래구에는 경관 발전 계획이 예정되어 있고, 주변으로 만덕-센텀 대심도(도시고속화도로) 등이 계획되어 있어 위상 변화까지 기대할 수 있다.

 

 

■ 주거 문화를 선도하는 롯데캐슬 브랜드 적용


‘동래 롯데캐슬 시그니처’는 롯데캐슬 브랜드 아파트로 조성된다. 롯데캐슬은 롯데건설의 대표 아파트 브랜드로 주거 문화의 품격을 선도하고 있다.


실제로 롯데건설은 2023년 한국서비스대상에서 아파트 부문 대상(한국표준협회)을 22년 연속 수상했으며, 2023년 아파트 부문 여성이 뽑은 최고의 명품 대상(여성신문사)을 18년 연속 수상, 2023년 국가서비스대상 프리미엄 아파트 부문 대상(산업정책연구원[IPS])도 6년 연속으로 수상했다.


단지는 내외부 곳곳을 특화했다. 먼저 롯데캐슬 특화 입면 디자인을 적용해 커튼월룩을 꾸몄고, 측벽도 특화했다. 여기에 최고 47층 설계에 조경까지 특화해 단지 외부에서부터 남다른 멋을 선보인다.

 

 

view_busan_castle_signature.jpg

 

동래 롯데캐슬 시그니처 투시도

 

 

부대시설로는 사우나, 골프연습장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적용해 단지 내 생활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며, 넉넉한 주차 공간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세대별로는 단지 대부분이 판상형 맞통풍 구조로 설계돼 채광과 환기에 용이하며, 면적과 타입에 따라 다양한 수납공간을 특화해 수요자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활용이 가능하다.


동래 롯데캐슬 시그니처 입주는 2027년 11월 예정이다.

모집공고
아파트 동래 롯데캐슬 시그니처
입주시기

관련자료

  • RSS
투지지원 / 1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