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투지지원

힐스테이트 더 운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 아이피 조회 289
작성일

본문

jogam_gyeonggi_hillstate_unjeong.jpg

 

힐스테이트 더 운정

 

 

현대건설은 경기도 파주시 와동동에 ‘힐스테이트 더 운정’ 아파트를 12월 분양할 예정이다.


‘힐스테이트 더 운정’은 지하 5층~지상 49층, 총 13개 동으로 아파트 744세대, 주거형 오피스텔 2,669실 총 3,413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주거형 오피스텔은 대규모 물량에도 분양 후 6개월 만에 계약을 모두 완료했다. 이번에는 아파트 분양에 나서 단지 공급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아파트는 전용면적 84㎡ 타입 위주와 164㎡ 펜트하우스로 구성된다. 타입별로는 ▲84㎡A 244세대 ▲84㎡B 244세대 ▲84㎡C 250세대 ▲164㎡P 6세대 등이다. 국민평형으로 인기 많은 전용 84㎡와 희소성이 높은 펜트하우스로 설계된다.

 

 

bachi_gyeonggi_hillstate_unjeong.jpg

 

힐스테이트 더 운정 배치도

 

 

힐스테이트 더 운정 내에는 국내 최초로 ‘스타필드 빌리지’가 들어선다. ‘스타필드 빌리지’는 스타필드 개발 운영사인 신세계프라퍼티가 새롭게 선보이는 커뮤니티형 쇼핑공간이다. 지상 1층~4층 규모로 ▲온 가족의 취미생활을 즐길 수 있는 아카데미와 엔터테이먼트 ▲교육과 놀이가 결합된 키즈 콘텐츠 등 주민의 일상생활 서포트와 개인의 취향을 소비할 수 있는 콘텐츠로 구성된다.


또 단지 내 스트리트몰도 설치할 계획으로 세계적인 건축기업 ‘베노이’가 설계할 예정이다. ‘베노이’는 스타필드 하남과 인천국제공항, 롯데월드타워 등을 설계한 기업이다.

 

국내 주요 멀티플렉스관인 CGV도 상여관 6개 규모로 입점 예정이다. 국내 유명 사립 교육기관인 ‘종로엠스쿨’도 입점 예정으로 ‘힐스테이트 더 운정’은 운정신도시 핵심입지에 조성돼 교통과 자연, 상업시설 등 우수한 입지를 갖추게 된다.

 

 

location_gyeonggi_hillstate_unjeong.jpg

 

힐스테이트 더 운정 위치도

 

 

단지는 경의중앙선 운정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단지다. 운정역을 통해 일산신도시와 서울 디지털미디어시티(상암), 용산, 서울역 등을 빠르게 오갈 수 있다. 단지에서 운정역까지 보행데크와 브릿지를 연결할 예정으로 입주민들은 안전하고 편리하게 운정역을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자유로와 제2자유로, 서울-문산 고속도로 진입도 수월해 차량을 이용해 서울로 이동이 편리하다.


운정신도시에는 수도권광역급행철도인 GTX-A(예정)노선이 내년 개통을 앞두고 있다. A노선은 파주운정역(가칭)에서 서울역과 삼성역을 거쳐 동탄역까지 연결된다. GTX-A(예정)노선이 개통되면 운정신도시에서 서울역까지 20분 이내로 이동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단지는 운정신도시를 대표하는 운정호수공원과 인접해 주거환경도 쾌적하다. 운정호수공원은72만4,937㎡에 달하는 생태공원으로 여의도공원의 3.2배에 이른다. 이곳에는 호수와 바닥분수대, 테마별정원, 유아숲체험원 등 다양한 휴식 및 여가시설이 마련돼 있다. 단지에서 소리천변과 연결되는 산책로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지산초등학교, 파주와동초등학교, 한가람중학교 및 가람도서관 등 교육시설도 인접하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과 파주출판도시도 차량으로 20분 안팎으로 이동이 가능하다.

 

 

view_gyeonggi_hillstate_unjeong.jpg

 

힐스테이트 더 운정 투시도

 

 

현대건설 분양 관계자는 “운정신도시에서 유일하게 단지 내에서 주거와 문화, 교육, 의료, 쇼핑 등을 누릴 수 있는 매머드급 복합주거단지로 오피스텔 분양 완료 후 아파트 분양을 기다리는 수요자들이 많다”며 “운정역세권 단지이며 각종 교통망을 이용할 수 있어 파주 외 경기고양, 서울은평 등 인근 지역 수요자들도 많은 관심을 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RSS
투지지원 / 1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