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투지지원

영통역자이 프라시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 아이피 조회 445
작성일

본문

jogam_gyeonggi_xi_yeongtong.jpg

 

영통역자이 프라시엘

 

 

GS건설은 용인시 영통·망포 생활권에 속하는 ‘영통역자이 프라시엘’을 12월 선보일 예정이다.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서천동 335-2일원에 지어질 ‘영통역자이 프라시엘’은 지하 3층~지상 최고 23층 총 472가구 규모다. 전용면적 별 분양가구수는 ▷84㎡A 201가구 ▷84㎡B 109가구 ▷84㎡ C 107가구 ▷84㎡ D 35가구 ▷100㎡ 20가구다.

 

 

bachi_gyeonggi_xi_yeongtong.jpg

 

영통역자이 프라시엘 배치도

 

 

‘영통역자이 프라시엘’은 직주 근접, 교통, 생활 인프라 등 측면에서 우수한 정주 여건을 갖추고 있다.


우선 삼성전자 본사인 수원 삼성디지털시티와 삼성전자나노시티 기흥캠퍼스가 가까이 있어 통근이 편리한 곳에 위치해 있다. 삼성디지털시티는 삼성전자 계열사와 협력업체가 모여 산업벨트가 형성된 대규모 산업단지다.

 

 

location_gyeonggi_xi_yeongtong.jpg

 

영통역자이 프라시엘 위치도

 

 

교통여건도 우수하다. 수인분당선 영통역을 도보 이용 가능하고, 2024년 개통 예정인 GTX-A 용인역도 이용 가능한 거리에 있다. 이와 함께 광역 버스정류장이 단지 인접해 있어 강남권 접근이 용이하다. 청명 IC를 통한 용인서울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를 통해 차량으로 서울 진입이 용이하다.

 

 

location_gyeonggi_xi_yeongtong_2.jpg

 

영통역자이 프라시엘 상세 위치도

 

 

영통, 망포 생활권에 속해 단지 주변 편의 시설도 다양하게 누릴 수 있다. 홈플러스 수원영통점, 롯데마트 영통점이 도보권에 위치해 있고, 수원 프리미엄아울렛도 차량으로 이동 가능한 거리에 있다. 한림대학교 동탄성심병원, 아주대학교 병원 등 대형의료시설도 이용 가능하다. 또한, 기흥호수공원 둘레길, 수원어린이교통공원, 반달공원도 가까워 쾌적한 주거 환경을 갖추고 있다.

com_gyeonggi_xi_yeongtong.jpg

 

영통역자이 프라시엘 커뮤니티

 

 

다양한 특화 설계도 돋보인다. 전 가구를 남향 위주 4베이 판상형 구조로 설계했으며, 3면 발코니(일부 타입 제외) 등을 적용했다. 또한 단지 내 입주민 편의를 위한 커뮤니티센터 ‘클럽 자이안’에는 스카이라운지, 피트니스클럽, 골프연습장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도 들어설 계획이다.

 

 

view_gyeonggi_xi_yeongtong.jpg

 

영통역자이 프라시엘 투시도

 

 

GS건설 분양관계자는 “주거 선호도가 높은 영통·망포 생활권 단지에 단지 주변 신규아파트 공급이 부족해 분양 전부터 관심이 많다”며 “수요자들의 기대가 높은 단지인 만큼 지역을 대표하는 단지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영통역자이 프라시엘의 입주는 2026년 12월 예정이다.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RSS
투지지원 / 1페이지